퓨얼셀(연료전지)를 탑재할 경우 최고출력 136마력 모터와 리튬이온 배터리를 결합해 사용하고 플로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에서 300마력 V6가솔린 엔진과 109마력 모터, 리튬이온배터리가 달린다.
컨셉카를 기준으로 0-97km/h 가속 4.7초, 최고시속 247km/h(전기모터만으로는 121km.h)의 성능을 내며 EV모드(저니기모터만 사용)로 최대 29km를 달릴 수 있다. 때문에 2.9L의 연료만 있으면 100km 주행이 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효율을 지녔다.
이박에 센터콘솔의 터치패드와 손동ㅈㄱ 감시 카메라를 갖춰 조작성을 높인 차세대 커맨드 시스템, 360도 레인지 맵 기능의내비게이션, 25마일/h 이내에서 브레이킹과 가속은 물론 스티어링 시스템까지 도움을 주는 뉴 디티스로닉 플러스 시스템, 360도 뉴 프리 세이프 시스템 등 최첨단 안정장치를 달고 있다.
B필러와 지지대를 완전히 제거해 slideing door로 편안한 승하차를 강조하며 더욱 스포티한 리어 라인을 완성했다.
컨셉카를 기준으로 0-97km/h 가속 4.7초, 최고시속 247km/h(전기모터만으로는 121km.h)의 성능을 내며 EV모드(저니기모터만 사용)로 최대 29km를 달릴 수 있다. 때문에 2.9L의 연료만 있으면 100km 주행이 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효율을 지녔다.
이박에 센터콘솔의 터치패드와 손동ㅈㄱ 감시 카메라를 갖춰 조작성을 높인 차세대 커맨드 시스템, 360도 레인지 맵 기능의내비게이션, 25마일/h 이내에서 브레이킹과 가속은 물론 스티어링 시스템까지 도움을 주는 뉴 디티스로닉 플러스 시스템, 360도 뉴 프리 세이프 시스템 등 최첨단 안정장치를 달고 있다.
B필러와 지지대를 완전히 제거해 slideing door로 편안한 승하차를 강조하며 더욱 스포티한 리어 라인을 완성했다.
반응형
- 티스토리
-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