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트 올트랙’은 SUV 성향의 전용 범퍼 디자인을 적용받고 지상고가 135mm에서 165mm로 상승해 SUV에 버금가는 뛰어난 진입각과 이탈각, 램프각으로 비포장도로를 주파하는 자세를 갖췄다.
기존 파사트와 달리 새로운 디자인의 휠을 감싸는 휠 아치를 따라 보호 트림을 둘러 패널을 보호한 ‘올트랙’은 160ps(158hp)와 210ps(208hp) 두 가지 직분 가솔린 터보 TSI 엔진, 140ps(138hp)와 170ps(168hp) 두 가지 터보디젤 TDI 엔진을 탑재한다. 디젤 역시 직접분사 유닛이다.
가장 강력한 210ps 가솔린 모델과 170ps 디젤 엔진에 필요에 따라 최대 100%의 파워를 뒷바퀴로 전달하는 4모션 올-휠 드라이브 시스템과 DSG 더블 클러치 트랜스미션을 기본사양으로 결합, 4모션을 선택사양으로 결합하는 140ps 디젤 모델은 약 17.5km/L 통합연비를 기록한다. 2011 도쿄 모터쇼에서 초연되는 ‘폭스바겐 파사트 올트랙’은 2012년 초에 시장 출시된다.
<Source : carbodydesign>
반응형
- 티스토리
-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