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 | ||
---|---|---|
엔진 | 레이아웃/실린더 수 | 8 개 |
배기량 | 4,806 cc | |
엔진 레이아웃/구동 | 프론트 엔진/ 능동적 사륜 구동 | |
출력 | 400 hp | |
최대 출력 시 rpm | 6,500 1/분 | |
최대 토크 시 rpm | 51.0 kg·m | |
rpm | 3,500 - 5,000 1/분 | |
압축비 | 12.5 : 1 | |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 | ||
성능 | 최고 속도 | 282 km/h |
0 - 100 km/h 가속 | 5.0초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장착 시 4.8초) | |
80 - 120 km/h 탄력 속도 | 6.3초 | |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 | ||
변속기 | 7 단 | |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 | ||
차체 | 전장 | 4,970 mm |
전폭 (including exterior mirror) | 1,931 mm (2,114 mm) | |
전고 | 1,418 mm | |
휠 베이스 | 2,920 mm | |
공기저항계수 (Cd) | 0.29 | |
공차중량 | 2,085 kg | |
총 허용 하중 | 2,440 kg | |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 | ||
용량 | 연료 탱크 | 100 리터 |
포르쉐 더블 클러치 (PDK) | ||
연료소모량등급CO2 배출량 (g/km) |
7.4 km/l | |
5 | ||
317 |
concept
일상 생활에는 실용적인 자동차가 필요한 법입니다. 그러나 마음 속에는 스포츠카에 대한 열망이 있습니다. 물론 포르쉐에게 이것은 서로 조화시킬 수 있는 모순입니다. 뉴 파나메라 4S를 소개합니다. 사륜 구동 방식의 이 4인승 자동차는 수많은 2인승 스포츠카에 필적하는 주행 역학과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힘이 넘치는 운동 선수같은 이 자동차의 고향은 오픈로드입니다. 네 명의 승객과 짐까지 넉넉하게 싣고서도 스포츠카의 느낌은 그대로입니다. 드라이빙은 쾌감이어야 합니다. 포르쉐의 이러한 생각을 가장 잘 보여 주는 모델이 바로 뉴 파나메라 4S입니다.
파나메라 4S의 바깥쪽에서 눈에 띄는 부분은 후방의 로고와 측면 흡기구, 전방 에이프런에 자리잡은 티타늄 색상의 이중 슬랫 등입니다. 검은색 후방 에이프런 디퓨저의 안정판도 마찬가지로 눈길을 잡아끕니다. 18인치 파나메라 S 휠과 은색 브레이크 캘리퍼가 기본 사양으로 장착됩니다.
뉴 파나메라 4S의 4,800 cc 자연 흡기식 V8 엔진은 294 kW (400 hp)의 출력과 500 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기본 사양인 7단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는 구동을 거의 방해하지 않으면서 매끄러운 기어 변속을 보장하며, 역시 기본 사양인 지능적 사륜 구동 방식의 포르쉐 구동력 제어장치(PTM)로 동력을 전달합니다. 주행 상황에 따라 전자 제어식 다판 클러치를 통해 앞차축과 뒷차축에 구동력을 배분하면서 최고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발휘합니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SM)와 금속제 스프링 서스펜션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됩니다. 적응형 에어 서스펜션, 20인치 휠, 스포츠 배기 시스템 등 수많은 선택 사양으로 자유롭게 나만의 포르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PDK의 기어 셀렉터와 스티어링 휠의 스위치가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실내는 엄선된 소재와 최고급 마감 처리로 세심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파나메라 S에도 동일한 트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나메라 4S에 개성적인 터치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사양인 CDR-31 오디오 시스템 대신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
-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