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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ght의 Larkin Building와 Le Corbusier의 La Tourette에 의하여 착안되었기 때문에, 이 조각한 건축물은 내용(Susan Sontag)을 희생시켜 살에 대하여 비판받았습니다. 비대칭 건축물은(비대칭 현장(모서리)에) 탑들에 다리를 놓는 그것의 가파른 탑들, 주택 계획 기계 부분 서비스, 그리고 큰 판들로 정하기를 지배합니다. 건축물은 또한 기능의 부족과 7 층에 39개의 다른 레벨들인 "불가사의하다"은 도면에 대하여 비판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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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일 Art & 건축 Building는 미국에서 Brutalist 건축의 가장 유명한 견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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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가 Paul에 의해 Rudolph을 디자인됩니다 그리고 1963년에 완료됩니다, 복합 건축은 그것의 7 층에 30개 이상의 층 레벨들을 포함합니다. 건축물은 늑골이 있는 콘크리트로 만들어집니다. 언제 Architecture 건축물이 처음으로 그것을 열었는지는 비평가들과 대학들에 의하여 널리 칭찬받았고, 받아졌습니다 미국 화학 공학 협회에 의해 Honor의 Award을 포함하여 몇몇 명성 있는 낙찰. 시간이 건축물에 반력 옆을 지나갔기 때문에 더 부정적이게 되었습니다. 1969년에 대화제는 광대한 감모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리 동안에 많은 변화는 Rudolph의 원안에 만들어졌습니다. 몇몇은 불이 불만스러운 학생에 의하여 범해진 방화의 결과이었다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수수료는 증명되지 않은 채로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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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최근 몇 년 내에 구조물의 증가된 평가 절상이 있었습니다. 현재, 그것은 Rudolph에 의하여 원래 계획된 디자인에 그것을 복구하는 것의 의지를 가지고 개장을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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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은 충분한 량을 주춤하게 하며 보이었습니다 : 그것의 서명 안쪽을 떠났던 수리의 기워 맞춘 세공에 의하여 손상된 1963년 랜드마크를 개선합니까? 7개의 층 건축물에 공간을 서로 맞잡는 것의 37 레벨? 런다운을 보는 것 그리고 선거구분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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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훨씬 더 많다 협박하다 Architecture의 School의 이 Brutalist 스타일 구조물의 상태, Paul에 의해 Rudolph을 디자인된 예일 대학에서 Art와 Architecture Building, 유명한 건축가 그리고 전직 학장이었습니다. 1960년대에 예일에서 주제를 연구하였던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70, 건축물은 기능, 근대주의의 쇠퇴한 것 그리고 건축상 스타일의 변화들에 대하여 기운찬 토론들을 위해 궤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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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것은 Charles Gwathmey을 향하는 유산이었습니다, 그가 Mr. Rudolph의 창조의 개장을 떠맡았을 때, Gwathmey는 예일로부터 1962년에 건축에 그의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예술 역사 부서를 위해 추가를 포함할 것입니다, 그것은 건축 부서와 추가에 미술 도서관을 공유할 것입니다. 계획의 6 년 후에, 연장의 건설은 다음 주에 시작합니다 ; 기존 건축물에서 일하십시오 다음 여름에 뒤따를 것입니다. 그것의 독특한 거친 콘크리트 표면 그리고 연동 하중들 그리고 공극률과, 그리고 Building는 소위 Mr. Rudolph에 의한 아마도 가장 유명한 공사입니다, Rudolph는 1997년에 죽었습니다.

맨하탄의 먼 서쪽 Side에 그의 사무실에 인터뷰에서, Mr. Gwathmey는 그가 계획에 대하여 명예롭고 또한 신경질적임을 느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그것은 건축하는 감각 Rudolph의 유산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좋은 칭찬입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압력이 가해집니다. 나는 건축 학교 더하기들을 의무로 하는 건축가를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 의하여 존중받기를 원합니다".

그의 파트너 Robert Siegel와 계획과 거의 같을 때, Mr. Gwathmey는 말하였습니다, 그는 가벼운 필치를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대부분의 그의 변화는 훈련되지 않은 눈에 즉시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비록 그것이 깨끗하게 될지라도 정면의 서명 코르덴 콘크리트는 남을 것입니다.

건축물의 짝이 맞지 않은 순환 패턴은 일반적으로 유지될 것입니다, 와 7 층내에 레벨들의 같은 수에 대하여. 그러나 엘리베이터들은 신규 추가에 시동될 것이고 2로부터 3으로 증가됩니다.

필요한 경제 기반 오르막들이 있을 것입니다 : 새로운 기계 시스템, 새로운 윈도우 그리고 공기조절. (건축물은 현재 어떤 사람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석면을 포함하였기 때문에 1973년에 제거된 천장들은 Mr. Rudolph의 원안 의도에 따라서 재건될 것입니다.

반면에, Mr. Gwathmey는 그가 잘 충분히 홀로 떠났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Mr. Rudolph이 도면과 맞붙어 싸우고, 1960년에 시작하고, 깔끔하고 합리적인 선들에서 굳어지고 입체의 서식까지 단계적으로 이동하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건축물은 Louis I. Kahn's 예일 대학 Art Gallery 후에 10 년에 폈습니다, 캠퍼스의 것으로부터 또 다른 깨진 틈 신고딕양식 그리고 Colonial 미학적이다.

Mr. Gwathmey는 Mr. Rudolph의 "그것은 그를 위한 큰 투쟁이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많은 계획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Kahn의 그림자는 퍼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어휘에 근본적인 도표와 이상 건축 학교를 세우기를 정말로 원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이 가장 큰 현대적인 건축물이기를 원하였습니다".

"그것은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원하였던 길, 그리고 그것은 그의 경력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는 계속하였습니다. "그것은 비평적으로 환영받지 않았습니다".

비록 건축물이 약간의 샛기둥으로부터 뜨거운 숭배를 끌었을지라도? Ada Louise Huxtable, 그 때 뉴욕 타임즈의 건축 비평가, 불리다 그것 극적인 묘기? 몇몇은 건축물의 덩치가 큰 모양과 그것의 주름있는 구체적인 외부에 반대하였습니다.

예일의 현재 건축 학장인 Robert A. M. Stern는 "그것은 적극적인 건축물로서 보여졌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것은 그것의 시간 중에서 가장 화재를 모은 건축물이었습니다".

예술 학생들은 내부 공간들의 할당이 예술가들로 건축가들에게 호의를 보이었다라고 항의하였습니다 ; 60의 건축 예일대학 출신자는 그들이 건축물의 권위주의적이고 불친절한 임장감으로 봤던 것에 의하여 연기되었습니다.

Mr. Stern는 "나는 이것이 최대량 어렵고 도전적이고 중요한 계획 중의 하나인 것을 건축가로 생각합니다 흥분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계획은 드라마 학교를 위해 12월에 다시 열릴 예정인 미술관의 다시 닦는 것, 그리고 새로운 집을 포함하여 대학교의 주요한 예술 건축물들의 모든 것의 5억 달러 오버홀의 일부분입니다.

예일의 대표자인 Richard C. Levin는 "예술은 이 공동체의 삶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리고 예일 학교들은 주요한 기부자들입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들은 규격에서 벗어난 시설들에 모두입니다".

Rudolph 건축물은 착취자를 통하여 있었습니다 : 1969년, 창문 갱신들의 원 그리고 구멍 메우게에 신비한 불은 학생들의 증가한 수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지를 나누는 것을 시도합니다.

Mr. Gwathmey는 "당신은 즉시 건축물을 역사의 일종의 콜라주로 해석하였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모든 그것은 벗겨질 것입니다. 그것이 그것이 열렸던 1963년에 있었을 때 건축물은 조금 더 읽힐 것입니다".

거기에 말을 그것의 탄력으로 훈련하였던 건축가는 그것의 매력의 일부분입니다. 건축가인 James Polshek는 "그것은 때리기를 얻을 수 있었고 모두 산뜻하고 말쑥할 필요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즐거운 장소이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있습니다".

David C. Childs(또 다른 학생)는 말하였습니다 : "그것은 유연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조각의 훌륭한 단편 그리고 건축 그리고 공간을 제외하고 콘크리트의 큰 두꺼운 조각입니다. 그것 모퉁이를 이룬 집착들 아주".

건축물이 완료되기 Mr. Gwathmey(68)는 1년 전에 건축 학교로부터 졸업하였습니다 ; 현재 Polshek & 파트너들에 의하여 복구되면서 그의 학급 동료는 Kahn의 미술관에 잡혔습니다. 그는 학교에서 가르쳤고 학생 논평에 매년마다 참가합니다.

그의 회사의 7명의 최근 예일 졸업생들이 있습니다, Gwathmey Siegel & 어소시에이츠, 그리고 Mr. Gwathmey는 그가 응답형을 건축물의 그들의 견해들로 시켰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그들은 그것의 편심(그것의 변화)을 좋아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위로 그것을 난잡하게 할 수 있고, 그것이 완전히 신성하지 않은 사실을 좋아합니다".

건축 학생들은 2000년까지 스튜디오 예술 학생들과 건축물을 공유하였습니다, 그때 예술 학교는 전 유태인 커큐니티 센터에 거리를 가로질러 재조직하였습니다, 그것은 Deborah Berke에 의하여 개선되고 확장되었고 Holcombe T. Green Jr. Hall로서 바쳐졌습니다.

그 포인트에, Yale는 건축하는 분리된 예술 역사를 디자인하기 위하여 Rudolph 건축물과 Richard Meier을 다시 하기 위하여 Mr. Childs을 고용하였습니다. Mr. Levin는 비싼 Mr. Meier의 디자인이 호화 텔레비전 쇼이었지만 같이 또한 배제되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Mr. Childs는 대학교가 비용 이유들 때문에 단일 건축가와 가기로 결정하였고 그와 Mr. Meier을 선택하는 것을 불공평하게 생각하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 Mr. Gwathmey는 새로운 선택이었습니다. Mr. Meier는 그가 그의 디자인을 포기하는 것에 대한 예일의 이유에 대하여 결코 알게된 적이 없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박물관 추가는 Mr. Gwathmey에 새로운 아무 것도 아닙니다, Gwathmey는 1991년에 Harvard에서 Fogg 미술관 그리고 1992년에 뉴욕에서 Solomon R. Guggenheim의 확장을 구상을 하였습니다.

예술 역사 추가를 위하여 Mr. Gwathmey는 위로 아연의 새로운 건축물과 강당, 교실들, 능력 사무실 그리고 카페를 포함하는 것인 석회석이 대중에게 열린 채로 지반으로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그는 비록 예술 역사 건축물이(그가 말하기를) 추가일지라도 단체의 일원들이 그들 자신의 정체성이 분명히 말해지기를 원하는 것에 대하여 분명하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비록 건축 학생들이 그의 개장을 위하여 근본적으로 결정적인 건축주들일지라도 의 그리고 Building, Mr. Gwathmey는 마음에 Mr. Rudolph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나는 당신이 이것을 모멘트에 그것을 지어주는 것의 종류로 인정하여야 한다라고 생각합니다 나타내다 근대 건축이 그 당시에 미국에서 있었던 곳에"라고 말하였습니다. "당신은 책들을 태우지 않습니다. 당신은 인습적인 건축물들을 헐지 않습니다".

"Architecture의 예일 School는 주요한 건축가와 교육자에 의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는 계속하였습니다. "당신은 가장 잘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부활시키기를 원합니다".

 예일 대학과 뉴 헤이븐의 City 사이에 동의의 일부분으로서, Art & 건축 Building는 8을 통하여 Floors 3에 습한 파이프 자동 소화 장치가 설치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대학교가 1999년에 건축물에 가져왔던 새로운 고압 선에 연결되는 것으로 공급될 것입니다. 전체 건축물을 위해 건폐율이 있도록, 경보 시스템과 검출 시스템들은 현존한 신호표시반에 하드 와이어드가 될 것입니다.

 이 화재 안전과 인명안전을 가지고 병발시점은 영향을 미칩니다, 프로그램 개선은 완료될 것입니다 이것은 Architecture School와 부서의 주문을 받기 위하여 여름을 지냅니다. 이 변경은 1156 Chapel Street에서 그것의 새로운 입지에 Art의 School의 재배치에 의하여 가능하게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일합니다 포함하다 :

 부분적인 바닥판의 철거, 그것은 그것의 본래 컨피규레이션에 이 공간을 복구하는 7번째 층에서 건축물에 삽입되었습니다. Photography 부서에 의하여 지금 점령당한 공간에 새로운 교육의 건설, 사무실 공간 그리고 수납 공간들. Basement 새로운 교육에, 사무실 공간 그리고 수납 공간들은 Photography 부서에 의하여 지금 점령당한 미래가 공허하게 된 광고란에서 창조될 것입니다.

 Art School이 새로운 샛기둥으로 움직이고 있을 것이므로, 전체 4 그리고 5번째 Floors는 Architecture의 School을 위해 새로운 공지들을 창조하기 위하여 모든 비내력벽이 제거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교실들은 Print 부서에 의하여 비워진 지역에서 6번째 Floor에 창조될 것입니다.

 현존한 3번째 Floor 사무실의 부분은 Architecture의 School을 위해 형이 바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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